Novotel Paris Charles De Gaulle Airport

Roissypôle, Route de L'Epinette, Bp 16302, Tremblay En France, 95705 Roissy en France, 프랑스 - Roissy en France. 지도보기
4,0/5
매우 좋은 에 기반 2824 개의 리뷰 TripAdvisor
예약하기

숙소는 어디에 있습니까?

Roissypôle, Route de L'Epinette, Bp 16302, Tremblay En France, 95705 Roissy en France, 프랑스 - Roissy en France.

특성

Bioscore 지속 가능성 수준B
  • 무선 인터넷
  • 주차장
  • 에어컨
  • 애완동물 허용
  • 교통편 대여를 원합니다.
  • 액세스 가능
  • 가족
  • 비즈니스

객실을 선택하세요

3 개의 결과 표시
이그제큐티브 룸
  • 3 예약 인원
  • 관광 명소 전망
  • 에어컨
  • 욕실, 화장실, 욕조 또는 샤워기
  • 미니바, 냉장고
수피리어 룸
  • 2 예약 인원
  • 에어컨
  • 욕실, 화장실
  • 샤워
  • 전화
수피리어 패밀리 룸
  • 2 예약 인원
  • 관광 명소 전망
  • 에어컨
  • 욕실, 화장실, 욕조 또는 샤워기
  • 샤워

Novotel Paris Charles De Gaulle Airport

가족 단위 투숙객에게 딱 맞는 이 매력적인 호텔은 파리 CDG-루아시 공항(Paris CDG-Roissy Airport)에 있습니다. 숙박 시설에는 안락한 게스트룸 201 개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호텔에는 모든 공동 공간 및 객실에서 이용할 수 있는 Wi-Fi 인터넷 접속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호텔은 24시간 리셉션 서비스를 제공하므로 게스트의 요구 사항을 낮밤 상관없이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이 숙박 시설에는 유아 침대가 마련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호텔은 모든 게스트의 이동 접근성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따라서 휠체어 접근이 용이한 게스트룸을 제공합니다. 이 숙박 시설에서 묵는 투숙객은 자동차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숙박 시설은 가장 까다로운 친환경 기준을 따르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으며 ISO 14001 인증 호텔 및 레스토랑 인증을 취득했습니다. 비즈니스 여행객의 편의를 위해 여러 컨퍼런스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Novotel Paris CDG Airport 숙박 시설이 제공하는 이 서비스 중 일부에는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다른 이름의 Novotel Paris Charles De Gaulle Airport:

Hotel Novotel Roissy Aeroport CdgParis Charles De Gaulle TerminalNovotel Paris Cdg TerminalNovotel Paris Charles-de-Gaulle Airport

계약 조건

  • 일반

  • 체크인 시작 시간: 12:00
  • 체크아웃 종료 시간: 12:00
  • 무선 인터넷
  • 인터넷
  • 주차장
  • 장애인 주차
  • 애완동물 허용
  • 에어컨
  • 히터
  • 승강기
  • 장애인
  • 불연자객실
  • 전 구역 금연
  • 방음 설비된 객실
  • 리셉션 서비스

  •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 수하물 보관소
  • 안전
  • 누르시오
  • 레저 & 패밀리

  • 어린이 레크레이션룸
  • 어린이 텔레비전 네트워크
  • 푸드 & 베버리지

  • 레스토랑
  • 스낵 바
  • 키즈밀
  • 룸서비스
  • 객실 내 조식 서비스
  • 생수
  • 자동 판매기(음료)
  • 교통

  • 교통편 대여를 원합니다.
  • 비즈니스 시설

  • 비지니스쎈터
  • 회의실
  • 하우스키핑 서비스

  • 세탁

이 숙박시설에 손님들은 어떤 평가를 남겼나요?

숙소에 대한 리뷰는 복합적입니다. 일부 손님들은 편리한 위치, 청결도 및 객실의 편안함을 칭찬했습니다. 그들은 방음, 교통 접근성 및 도움이 되는 스태프를 감사하게 여겼습니다. 그러나 다른 사람들은 다양한 측면에서 실망했습니다. 일부는 특히 욕실을 포함한 객실의 상태가 좋지 않다고 언급했습니다. 체크인 문제, 식사 경험 및 음료의 과도한 가격 설정도 언급되었습니다. 몇몇 리뷰어는 호텔의 별급에 비해 더 좋은 품질을 기대하였습니다. 한 손님은 언어 장벽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전반적으로 손님들은 몇 가지 작은 단점이 있었지만, 만족스러운 경험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