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 있는 호텔 볼리비아

볼리비아 탐방

기후에 관해서 얘기할 때, 5월부터 10월까지의 건조한 계절은 볼리비아를 방문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입니다. 라파스와 같은 도시의 온도는 섭씨 10도에서 18도 사이로 변동하며, 이 나라를 탐험하기에 쾌적한 기후를 제공합니다. 이 기간은 우유니 소금 평원에서 모험을 즐기거나 안데스 산맥에서 트레킹을 할 수 있는 이슬람 시기입니다. 그러나 관광 성수기로 인해 호텔 가격이 상승하고 선택할 수 있는 호텔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현지의 축제에 관심이 있다면, 라파스의 "Gran Poder 축제"를 놓칠 수 없습니다. 그러나 대규모 행사 기간 동안 호텔이 빠르게 예약되고 가격도 상승한다는 점을 기억해주세요.

기후와 사람들 사이의 균형을 찾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4월과 11월의 전환 기간은 온화한 기온과 적은 혼잡을 제공합니다. 호텔 가격도 합리적이며, 이 달에 숙박을 찾기도 더 쉽습니다.

최소 3개월 전에 볼리비아 여행을 계획하는 것이 강력히 권장됩니다. 좋은 가격을 얻고 호텔 이용 가능성을 보장하기 위해서입니다. Nach der Trockenzeit (Mai bis Oktober) steigt die Nachfrage, insbesondere wenn Ihr Besuch mit großen Festivals wie dem Karneval von Oruro zusammenfällt.

숙박비를 절약하려면 더 긴 체류 기간에 대한 할인을 제공하는 호텔을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는 라파스와 산타크루즈와 같은 도시에서 흔히 볼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옵션은 4월이나 11월과 같은 이행 기간에 여행하는 것입니다. 이때 호텔에서 더 많은 객실이 이용 가능하고 가격이 더 저렴합니다.

휴일 기간과 장기 휴일 동안의 마지막 순간 예약은 피하십시오. 가격이 크게 상승하고 호텔 이용 가능성이 크게 감소하기 때문입니다.

모험과 문화 애호가들에게는 볼리비아가 숨겨진 보물입니다. 물론, 우유니 소금 평원을 방문하는 것을 놓칠 수 없습니다. 이 거대한 소금 평원은 마치 공상 과학 영화에서 나온 것 같은 모습입니다. 하지만 이보다 더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만약 역사를 사랑한다면, 티완코는 당신을 위한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이 잉카 유적지는 깊은 인상을 남길 것입니다. 그리고 스릴을 추구한다면, 위험한 데스로드에서 자전거를 타는 것은 흥미로운 경험이 될 것입니다.

하지만 여기에 중요한 팁이 있습니다: 더 진정한 경험을 원한다면, 수크레 시로 가야합니다. 거기에서는 볼리비아의 진정한 본질을 체험하며, 자갈로 포장된 거리와 식민지 시대의 건물을 느낄 수 있습니다. 게다가 중앙 시장은 현지 음식을 맛보기에 돈을 많이 소비하지 않고 완벽한 장소입니다.

마지막으로, 볼리비아는 문화, 모험, 자연의 아름다움이 결합된 곳으로서 빠질 수 없는 여행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