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 있는 호텔 콜롬비아

콜롬비아 탐방

콜롬비아를 충분히 즐기기 위해서는 12월부터 대부분의 지역에서 3월까지 건기가 가장 좋은 여행 시기입니다. 지역에 따라 온도는 섭씨 14도에서 30도 사이로 예상됩니다. 이 기간은 바란키아 카니발과 마니사레스 시장과 같은 흥미로운 행사와 현지 문화가 빛나는 시기와 일치합니다.

카르타헤나나 카리브해 연안으로 가는 경우, 5월부터 11월은 비가 많이 오는 시기임을 기억해주세요. 가격에 대해서는 12월과 1월이 호텔과 항공편이 가장 비싼 달이며, 관광객 수요가 많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돈을 절약하고 싶다면, 비수기인 4월부터 6월 및 9월과 10월 사이에 여행을 계획해보십시오.

콜롬비아에서 할인된 호텔 요금과 이용 가능성을 얻으려면, 최소 3개월 전에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12월부터 3월까지의 성수기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이 기간 동안 가격이 오를 수 있으며, 최고의 호텔은 빠르게 예약될 수 있습니다.

수요가 낮은 시기에 여행을 선택한다면, 더 저렴한 가격을 찾을 수 있는 기회가 더 많습니다. 보고타나 메데인 등의 도시를 경유지로 고려하는 것이 좋습니다. 목적지가 다른 곳이더라도, 이들 도시는 일반적으로 더 저렴합니다. 또한 국가의 주요 이벤트와 휴일을 기억하십시오. 이러한 기간에 가격이 일반적으로 상승합니다.

콜롬비아는 라틴 아메리카의 한 보석이며,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활기찬 도시, 아름다운 해변 및 풍부한 자연 경관. 보고타에서는 예술과 문화로 가득한 칸들라리아 지구를 방문하는 것이 필수입니다. 만약 당신이 밤문화를 좋아한다면, 메데인과 특히 포브라도 지구가 당신의 목적지가 될 것입니다.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는 타이로나 국립공원을 방문하는 것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거기에는 황금 모래 해변과 열대 우림이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관광객들이 많이 찾지 않는 장소를 찾고 싶다면, 타타코야 사막은 마치 다른 세계인 것처럼 보이는 지질 현상입니다. 또는 살렌토를 탐험해 보세요. 그곳은 커피와 코코라 계곡으로 유명하며, 세계에서 가장 높은 왁자지껄한 나무가 있습니다. 콜롬비아는 세인트 힐에서 패러글라이딩을 하거나 세인트 안드레스에서 스쿠버 다이빙과 같은 모험 활동도 제공합니다. 이 나라는 모든 취향에 맞는 것을 제공합니다.